자주하는 질문

홈 고객마당 자주하는 질문

[홈페이지오류] 홈페이지 이용 시 오류가 발생합니다.(성적서 및 견적서 출력 등)
작성자: 김지연 조회수: 1360 작성일 : 2021.03.17 14:07

A. 저희 종합시험관리시스템 홈페이지 이용 시 고객님 PC의 인터넷 환경에 따라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가 되지 않거나 호환 및 보안으로 인하여

   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. 
    성적서 출력 및 온라인 결제 시 오류가 발생하여 이용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아래와 같이 인터넷 설정을 변경 후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새로 시작 후

    접속 및 이용 부탁 드립니다.


     ① 의뢰시험 홈페이지  접속 시 인터넷 익스플로러 이용
     ② 인터넷 도구 -> 호환성 보기 설정 -> 주소창에 kpetrotest.or.kr 입력 후 추가
     ③ 인터넷 도구 -> 인터넷 옵션 -> 보안 탭 ->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-> 사이트(s) -> 영역에 웹사이트 추가

         -> 하단 『 □ 이 영역에 있는 모든 사이트에 대해  서버 검증(https:)필요(S)』체크 해제